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ChegaDeSaudade

붕가붕가레코드 크리스마스 레이블쇼 리뷰 (16.12.24) 본문

일대기

붕가붕가레코드 크리스마스 레이블쇼 리뷰 (16.12.24)

porque 2017. 5. 2. 23:07



술탄오브더디스코 보고 너무 좋아서 나잠수와 빅웨이브즈 검색해서 보다가 급작스럽게 구매;

촛불시위 한참 나가던때라서 12월 24일 그것도 토요일날 간다는게 너무 맘에 걸려서

낮에 광화문 갔다가 콘서트 시작 직전에 홍대 KT&G 상상마당 겨우겨우 갔던듯.


지하로 가는 계단에 포스터 이뻐서 한컷 찍음




25일 공연은 술탄오브더디스코였는데 그거볼까

나잠수와 빅웨이브즈 볼까 엄청 고민하다가 일욜 저녁이라는게 너무 걸려서

도저히 담날 출근 못할것 같다는 느낌적인느낌적인느낌에 그냥 토욜 공연으로 끊음





그날 나와서 무슨 옷을 슈퍼마리오 처럼 입고 왔다고 뭐라뭐라 했던것 같은데ㅋㅋㅋㅋ

나는 갠적으로 술탄 때가 멤버가 더 많아서 그런지 약간 약빤듯한 멘트 날려줘서 더 좋았던듯


기억나는 세트리스트가 첫곡 미워아이니, PINK LIPS, TIL THE SUN GOES UP, ZOMB-BOY, 

사이버가수 아담, MAX LOVE 이었음





딱 30분 정도 공연하고 바로 들어갔는데 그담이 실리카겔이었음

근데 EBS 루키도 이미 봤었고해서... 사진이 없음

그리고 난 FUNK가 더 좋은걸ㅠㅠ





콧수염 넘나 웃긴것ㅋㅋㅋㅋ

뭔가 코스튬이 확실해서 눈에 뽞!!! 띄는데 나중에 찾아보니까 판초도 걸치고 나오더랔ㅋㅋㅋ

이 비쥬얼 밴드!!!!





아, 그리고 불나방스타소세지클럽!

이번 공연을 통해 처음으로 발견한 새로운 밴드!

조까를로스였나?ㅋㅋㅋ(발음주의) 

등장때부터 예사롭지 않은 오오라가 느껴졌는데 말그대로 약빨았음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유승우가 슈스케에서 "석봉아" 불러서 그걸로 이름만 알았는데

실제로 노래 들어보니까 유승우가 부른 버젼이랑 너무달라!!! 근데 또 그게 매력터져!!!


난 갠적으로 "악어뗴", "고독사"랑 "처음보는여자" 넘넘 좋았음ㅋㅋㅋㅋ

가사가 일단 너무 신박해!

거기다가 멜로디가 한국뽕삘 충만한데 블루지한느낌? 뭐라고하지 저 장르를? 암튼 결코 싸지않아.....


아무튼 붕가붕가 쪽 멤버들은 약간 똘끼가 있어서 다들 넘 좋음





로다운30였나?

솔로 연주가 좋았는데 너무 길어서 듣다가 약간 지쳤음ㅠㅠ


아무래도 광화문에서 오래 있다가 가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스탠딩 3시간은 확실히 힘들구나 하는 그런 생각ㅜㅜ





마지막으로 나잠수 CDㅋㅋㅋㅋㅋ

입장전에 구입했는데 이 CD에 얽힌 사연이 또 EBS 스페이스 공감 방청당첨으로 연결된다.


나잠수 공연 끝나고 싸인받을려고 기다렸는데 젤 먼저 공연해서 그런가 안타깝게도 먼저 집에 간 모양이라

실리카겔이랑 로다운30멤버만 공연장에 계속 남아있고 해서 좀 기다리다가 어쩔 수 없이 집으로 갔는데


크리스마스에 새로운 체험이었음


+